뉴이스트 W JR, “새 앨범 발매 떨리고 설레…팬 분들이 좋아해주셨으면”
뉴이스트 W JR, “새 앨범 발매 떨리고 설레…팬 분들이 좋아해주셨으면”
  • 승인 2018.11.2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뉴이스트 W JR이 컴백 소감을 전했다.

오늘(26일)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뉴이스트 W 신규 앨범 ‘WAKE,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헬프 미(HELP ME)’는 퓨전 팝 R&B 곡으로 가사에는 ‘너를 간절하게 기다리다가 결국 너에게 구조를 요청 한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기존 뉴이스트 W가 선보였던 서정적인 가사 표현에 무거우면서도 날카로운 멜로디라는 대조적일 수 있는 조합이 눈길을 끈다.

이날 뉴이스트 W JR은 컴백 소감으로 “매 앨범 낼 때마다 떨리고 설렌다. 팬 여러분들이 좋아해주실까 하는 기대감이 든다. 이번 활동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백호는 “매 앨범이 그렇지만 최대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담으려고 노력한다. 떨리고 긴장 되는데 많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그간 근황으로 JR은 “개개인 활동도 많이 했다. 또 12월에 콘서트가 있어서 앨범 준비와 함께 병행하며 열심히 했다”고 답했다.

앨범 콘셉트로 백호는 “이번 앨범은 ‘잠에서 깨어나다’라는 의미와 ‘감정에서 깨어나다’라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는 앨범이다. 각자 솔로곡도 담겨져 있다. 다 같이 부른 곡에서는 ‘잠에서 깨어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고, 솔로곡에서는 멤버들 각자의 감정이 깨어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뉴이스트 W 신규 앨범 ‘WAKE,N’은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