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CGV 편성표] 최민식 주연 영화 ‘침묵’, 완벽한 날 찾아온 일생일대의 위기
[채널CGV 편성표] 최민식 주연 영화 ‘침묵’, 완벽한 날 찾아온 일생일대의 위기
  • 승인 2018.11.2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침묵’이 채널CGV에서 방영된다.

26일 오후 12시 30분 케이블채널 채널CGV에서 영화 ‘침묵’(감독 정지우)이 방영된다.

‘침묵’은 2017년 11월 2일 개봉작으로 최민식(임태산 역), 박신혜(최희정 역), 류준열(김동명 역), 이하늬(유나 역), 이수경(임미라 역) 등이 출연했다.

영화 ‘침묵’에서 재력과 사랑, 세상을 다 가진 남자 임태산(최민식 분). 모든 것이 완벽히 행복하다 믿었던 그 날 약혼녀이자 유명 가수인 유나(이하늬 분)가 살해당하고, 용의자로 딸 임미라(이수경 분)가 지목된다.

세간의 이목이 집중된 사건, 임태산은 그날의 일을 기억하지 못하는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그리고 최고의 변호인단을 마다한 채, 미라의 무죄를 믿고 보듬어줄 젊은 변호사 최희정(박신혜 분)을 선임한다.

미라가 기억하지 못하는 시간을 둘러싼 치열한 법정 공방. 하지만 사라진 그날의 CCTV 영상을 갖고 있는 유나의 팬 김동명(류준열 분)의 존재가 드러나며 사건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영화 ‘침묵’은 세상을 다 가졌지만 정작 소중한 것들을 모두 잃어버릴 위기에 놓인 한 남자의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풀어낸다.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날, 일생일대의 위기를 맞게 된 임태산이 자기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해결해 가는 과정은 흥미진진한 미스터리 구조 속 사랑과 부성애, 슬픔과 회한, 분노와 참회를 오가는 섬세한 감정선이 강렬한 드라마를 만든다. 

한편 ‘침묵’은 누적 관객수 49만 명을 기록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영화 ‘침묵’ 스틸 및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