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골프존뉴딘그룹, ‘2018 사랑의 지역사회 봉사활동’ 진행
[NI영상] 골프존뉴딘그룹, ‘2018 사랑의 지역사회 봉사활동’ 진행
  • 승인 2018.11.23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은 23일 강남구 수서동 일대에서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2018 사랑의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골프존뉴딘홀딩스•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를 비롯한 골프존뉴딘그룹 9개 계열사 임직원 550여 명이 참여해 이웃사랑을 위한 봉사의 손길을 보탰다.

해당 행사는 강남구 지역사회내 소외계층 및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올해로 3년째 마련됐다. 특히 봉사활동이 펼쳐진 강남구는 서울시 25개 자치구 중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비율이 상위권에 속하며 전국에서 2번째로 큰 임대아파트가 밀집된 지역이어서 지역사회내 소외된 이웃을 향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골프존뉴딘그룹은 김치 및 생필품 등 3,000만원 상당의 해피박스를 강남구 수서동의 소외계층 약 1,320여 세대에 방문해 전달했다. 또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과 수서종합사회복지관 등 복지관에서 실시하는 자원봉사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펼쳤다.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는 “연말을 맞아 그룹사 전 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실시해 따뜻한 이웃사랑의 마음을전달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먼저 매년 자발적으로 봉사에 참여해 준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의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매년 그룹사 차원에서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 국내 최초 장애인표준사업장 ‘뉴딘파스텔’을 설립하고 ‘골프존 파스텔 합창단’을 창단해 음악적 재능을 가진 장애인들에게 직업 음악인으로서의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매년 소외계층과 저소득층을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누기’, ‘희망 행복 나눔 페스티벌’, ‘사랑나눔효잔치’를 개최하고 있으며,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한 ‘키다리아저씨 골프대회’, ‘유소년성적 우수 장학사업’ 등 폭넓은 활동을 전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조성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