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사생활' 이하늬, 다큐멘터리 PD 도전…'평소 동물 사랑 유명해'
동물의 사생활' 이하늬, 다큐멘터리 PD 도전…'평소 동물 사랑 유명해'
  • 승인 2018.11.2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하늬가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 로 다큐 PD 도전길에 올랐다.

23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TV 새 예능 프로그램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은 스타가 자연 다큐멘터리의 감독이 되어 경이롭고 신비한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그 속에 살고 있는 동물의 특별한 이야기를 촬영해 미니 다큐멘터리를 완성시키는 프로그램이다.

배우 이하늬와 박진주, 인피니트 엘과 성열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을 통해 다큐멘터리 PD에 도전하는 이하늬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기획부터 추적까지 직접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하늬는 연기, MC, 국악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닌 ‘만능 엔터테이너’로 불리고 있다. 다방면에서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계 대표 팔방미인으로 다큐PD 도전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그녀는 동물과 환경 문제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스타로 손꼽힌다. SNS를 통해 유기견 해외 아동 봉사에 대해 알리는가 하면, 플라스틱 문제 등 환경 보호 캠페인에 참여하며 꾸준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평소 동물과 환경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던 이하늬이기에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은 그녀와의 의미 있는 시너지를 예고한다.

프렌치 폴리네시아 타히티 섬으로 촬영을 떠나, 지구 최후의 자이언트이자 바다의 수호신으로 불리는 ‘혹등고래’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 1회는 23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석희 기자/사진=이하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