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솔지, “2년 만의 컴백…너무나 기다렸던 시간이다”
EXID 솔지, “2년 만의 컴백…너무나 기다렸던 시간이다”
  • 승인 2018.11.2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EXID 솔지가 2년 만의 컴백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21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EXID 새 앨범 ‘알러뷰’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알러뷰’는 세련 된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작곡, 작사 및 편곡까지 참여했다. 특히 이성에 대한 사랑을 독특하게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이날 EXID 솔지는 컴백 소감으로 “너무나 기다렸던 시간이다. 그날이 오늘이다. 많은 분들께서 환영해주시는 거 같아서 감사하고, 건강하게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정화는 완전체 컴백에 대해 “다른 멤버들도 정말 이 시간을 기다렸다. 저희뿐만 아니라 팬 분들도 많이 기다리셨다. 앞으로가 굉장히 기대가 된다”고 답했다. LE는 “모든 게 제자리로 돌아온 거 같다. 솔지 언니와 재밌게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혜린은 “메인보컬인 솔지 언니가 돌아오셔서 안정적인 음악을 할 수 있을 거 같다”고 덧붙였다. 이에 솔지는 “혜린양이 제가 없는 동안 메인보컬 자리를 잘 채워주셨다”고 칭찬했다.

하니는 “일단 솔지 언니 축하드린다. 어딜 가나 저희 완전체 컴백을 많이 축하해주셨다. 매 순간순간이 기다려진다.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가장 EXID 다운 모습에 대해 혜린은 “저희다운 모습이 걸크러쉬라고 생각한다. 달달한 사랑노래지만 저희만의 매력도 빼지 않고 넣었다”고 밝혔다.

한편, EXID 새 앨범 ‘알러뷰’는 오늘(2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