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강다니엘, “많은 사람들에게 기억 되는 것이 이번 활동 목표”
워너원 강다니엘, “많은 사람들에게 기억 되는 것이 이번 활동 목표”
  • 승인 2018.11.1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이 활동 목표를 밝혔다.

1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는 워너원 첫 정규앨범 ‘1¹¹=1(POWER OF DESTINY)’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타이틀곡 ‘봄바람’은 신스팝 요소가 가미된 얼터너티브 댄스 장르로 부드러운 신스 사운드와 애절한 기타 편곡, 다이내믹한 타악기 사운드가 특징인 곡이다. 가사에는 하나로써 함께하던 너와 내가 서로를 그리워하게 되어버린 운명(DESTINY), 하지만 그 운명에 맞서 싸우며 다시 만나 하나가 되고자 하는 의지(POWER)를 담았다.

이날 워너원 윤지성은 워너원이 어떻게 기억 됐으면 좋겠냐는 질문에 “팬들이 청춘이라고 많이 해주신다. 저는 그 단어 뜻이 너무 좋다고 생각돼서 ‘워너원이 하나의 청춘이었다’고 기억해주시면 좋을 거 같다”고 말했다.

지난 1년 동안 아쉬웠던 점으로 김재환은 “사실 지금까지 워너원이 달려오면서 많은 도전을 해왔었다. 그래서 할 때마다 재밌었다. 개인적으로는 아쉬운 점이 없는 거 같다. 정말 행복하게 무대를 했었다. 또 무대를 많이 세워주셔서 감사한 마음 뿐이다. 앞으로 남은 무대를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대휘는 서보고 싶었던 무대에 대해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체조경기장에서의 공연이 굉장히 좋다고 들어서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못하게 돼서 아쉬운 거 같다”고 덧붙였다.

활동 목표에 대해 강다니엘은 “저희 활동 목표가 단기간에 이뤄지지는 않을 거 같다. 저희는 많은 분들에게 기억 되고 싶은 게 목표다”고 밝혔다.

한편, 워너원 첫 정규앨범 ‘1¹¹=1(POWER OF DESTINY)’는 오늘(1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스윙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