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CGV 편성표] 마동석·이동휘 주연 영화 ‘부라더’, 코믹 형제 케미 완성
[채널CGV 편성표] 마동석·이동휘 주연 영화 ‘부라더’, 코믹 형제 케미 완성
  • 승인 2018.11.13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부라더’가 채널CGV에서 방영된다.

13일 오후 3시 40분 케이블채널 채널CGV에서 영화 ‘부라더’(감독 장유정)가 방영된다.

‘부라더’는 2017년 11월 2일 개봉작으로 마동석(석봉 역), 이동휘(주봉 역), 이하늬(오로라 역) 등이 출연했다.

‘부라더’에서 인디아나 존스를 꿈꾸며 유물발굴에 전 재산을 올인 하지만 현실은 늘어나는 빚과 쓸모없는 장비뿐인 형 석봉(마동석 분). 가문을 대표하는 눈부신 외모와 명석한 두뇌로 잘 나가는 건설 회사에 다니지만 순간의 실수로 실직 위기에 처한 동생 주봉(이동휘 븐). 3년 만에 본가로 강제소환(?) 당한 형제는 사고로 오로라(이하늬 분)를 치게 된다.

사고 탓인지 원래 그런 건지, 알 수 없는 말과 돌발 행동으로 형제를 헉(!)하게 만드는 멘탈까지 묘(?)한 여자 오로라. 형제의 인생에 훅 들어온 그녀는 그들에게 엄청난 비밀을 알려주게 되고 오로라의 말에 혹한 석봉과 주봉에게 지긋지긋한 안동은 노다지로 보이기 시작 하는데….

영화 ‘부라더’는 2008년 초연을 시작해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9년 만에 영화화한 작품이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김종욱 찾기’, ‘그날들’ 등 만드는 뮤지컬마다 객석을 가득 채우는 ‘창작뮤지컬계 미다스의 손’ 장유정 연출의 작품이다. 장유정 감독은 뮤지컬 각본뿐만 아니라 영화의 각본까지 도맡아 촘촘한 짜임새를 위해 공을 들였다. 

‘부산행’, ‘굿바이 싱글’, ‘악의 연대기’ 등 다채로운 장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구축해 온 마동석은 가보도 팔아먹는 형 석봉 역을 맡아 자신의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코믹한 캐릭터를 연기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대세 배우의 반열에 오른 이동휘는 집안도 팔아먹는 동생 주봉 역으로 마동석과 형제 케미를 뽐낸다.

한편 ‘부라더’는 누적 관객수 149만 명을 기록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영화 ‘부라더’ 스틸 및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