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멤버들이 ‘웃으며 잘하고 오라’고 격려 해줬다”
블랙핑크 제니, “멤버들이 ‘웃으며 잘하고 오라’고 격려 해줬다”
  • 승인 2018.11.1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멤버들의 응원을 언급했다.

12일 서울 강남구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는 제니 첫 싱글앨범 ‘SOLO’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타이틀곡 ‘솔로(SOLO)’는 팝적인 요소가 적절히 가미된 힙합곡으로 도입부의 아름다운 코드와 간결한 멜로디 라인 위에 더해진 직설적이고 솔직한 노랫말이 포인트다. 특히 테디가 작사작곡을 맡았다.

이날 제니는 솔로 데뷔 소감으로 “콘서트에서 첫 솔로곡을 공개했다. 사실 아직 음원이 나오는 게 실감이 안 난다. 차근차근 느껴봐야겠다”고 답했다.

솔로 첫 주자 부담감에 대해 “블랙핑크 멤버들과 다 같이 시작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제가 첫 주자라고 저 혼자 먼저 준비했던 게 아니다. 멤버들도 자기 솔로곡을 준비하고 있다. 제 매력을 더 담으려고 노력했다. 재밌게 하려고 노력했다. 이때까지 보여드린 음악의 연장선이라 생각해서 즐겁게 하고 싶다”고 말했다.

멤버들 응원으로 제니는 “멤버들이 제가 떨고 있다는 걸 알고 있어서 웃으면서 잘하고 오라고 격려 해줬다. 멤버들 덕분에 긴장이 풀리다가도 다시 생기고를 반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솔로곡에 대해 “곡 자체는 팝 적인 요소도 있으면서 힙합적이기도 하다. 제 내면과 외면을 다르게 표현하고자 쓴 가사도 있다. 나약한 소녀의 모습, 강한 모습 두 가지 다 표현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제니의 솔로곡 ‘솔로(SOLO)’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