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또같이’ 여수 숙소 비고리조트, 홈페이지 폭주…'객실 가격과 종류보니?'
‘따로또같이’ 여수 숙소 비고리조트, 홈페이지 폭주…'객실 가격과 종류보니?'
  • 승인 2018.11.11 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로또같이여수 숙소 비고리조트가 화제를 모으면서 가격과 시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4 오후 방송된 tvN '따로 같이' 방송에서 김한길-최명길, 최원영-심이영, 김가온-강성연, 박미선-이봉원 부부가 전남 여수로 여행을 떠나 하룻밤을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들의 여수 숙소는 전남 여수시 돌산읍에 위치한비고리조트 것으로 알려졌다. ‘비고리조트 전객실 오션뷰, 인피니티 , 개별 수영장·스파, 루프탑 등이 특징이다. 이날 방송에서도 아름다운 일몰 장관이 펼쳐지면서 출연자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숙소 종류로는 올라 풀빌라, 이슬라 풀빌라, 씨엘로 스파빌라, 리게로 호텔, 아르볼 호텔, 돌체 호텔 등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올라 풀빌라와 이슬라 풀빌라는 45 복층 구조로 최대 8인이 이용할 있고 가격은 55 이상이다. 평일 비수기에도 35 원선이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관심이 급증하면서 예약이 폭주해 비고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예약은 불가능한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비고리조트 측은 "현재 홈페이지 접속자가 많아 예약이 원활하지 못한 양해 부탁드린다" 공지사항을 게재했다.

 

[뉴스인사이드 임진희 기자/사진=  tvN '따로 같이' ]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