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EMEA 지역 사장에 수사나 곤살레스 임명
로크웰오토메이션 EMEA 지역 사장에 수사나 곤살레스 임명
  • 승인 2018.11.0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MEA 지역 사장 수사나 곤살레스

로크윌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이 수사나 곤살레스(Susana Gonzalez)를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 사장에 임명했다.

 

수사나는 가장 최근에 로크웰오토메이션 유럽지역 영업부사장으로 근무했다. 로크웰오토메이션 입사 전에는 세계적인 기술 및 제조업체에서 유럽지역 산업자동화 및 제어기 영업을 담당했다. 그녀는 15년간 다양한 국적의 회사에서 제품관리 및 영업조직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경험을 쌓았다.

수사나는 2019년 1월 1일부로 토마스 도네이토(Thomas Donato)를 승계한다. 도네이토는 2019년 1월1일부로 영업 및 마케팅 수석부사장으로 승진했다. 토마스 도네이토는 "수사나는 유럽, 북미, 아시아 전역에서 경험을 축적한 강력한 글로벌 리더다. 그녀는 로크웰오토메이션에 합류한 이후 국제적인 경험을 활용해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해왔으며 이 지역에서 성장을 이끌 적임자로 평가 받았다”고 말했다.

수사나 곤살레스는 회사 최초의 여성 EMEA 사장이다. 그녀는 “회사의 성장 및 고객 전략을 수행하고 상업 및 영업 조직을 이끄는 책임을 맡게 된다”고 밝혔다.

곤살레스는 아스투리아스 경영대학교(Asturias Business School) 및 샌프란시스코 주립대학교(San Francisco State University)에서 경영학 학사를 취득하고 샌프란시스코 주립대학에서 경영학석사 및 여러 리더십 프로그램을 수료했다. 수사나는 조만간 독일을 떠나 로크웰오토메이션 EMEA 본사가 있는 브뤼셀로 이전한다.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가 있고, 약 2만3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