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주지훈 ‘암수살인’ 오늘 VOD 서비스 오픈…긴장감 넘치는 심리전
김윤석·주지훈 ‘암수살인’ 오늘 VOD 서비스 오픈…긴장감 넘치는 심리전
  • 승인 2018.11.0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윤석과 주지훈의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과 담백한 연출로 호평 받은 영화 ‘암수살인’이 바로 오늘 11월 5일(월)부터 IPTV, 디지털 케이블TV, 온라인 및 모바일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암수살인’(감독 김태균)은 감옥에서 7건의 추가 살인을 자백하는 살인범과 자백을 믿고 사건을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실화극. 관객과 평단의 만장일치 호평으로 37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암수살인’이 11월 5일(월) 오늘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 케이블TV(홈초이스), 모바일(Olleh TV 모바일, 옥수수, U+TV 비디오포털 등) 및 네이버 N 스토어, CJ Tving, 구글플레이 스토어,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실시한다. 

‘암수살인’은 한국 영화에서는 아직 한 번도 제대로 다뤄지지 않은 ‘암수살인’이라는 미지의 소재를 본격적으로 다뤄내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범인을 추적하는 일반적인 범죄 영화와는 다르게, 피해자와 사건 자체를 쫓는 형사의 끈기를 밀도 있게 담아낸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깊은 여운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았다. 이번 ‘암수살인’의 IPTV/디지털케이블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은 물론,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암수살인’은 오늘부터 IPTV/디지털케이블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쇼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