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편성표] ‘브이아이피(V.I.P.)’ 장동건·김명민·박희순·이종석, 서로 다른 목적 지닌 네 남자
[OCN 편성표] ‘브이아이피(V.I.P.)’ 장동건·김명민·박희순·이종석, 서로 다른 목적 지닌 네 남자
  • 승인 2018.11.0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오후 11시 50분 케이블채널 OCN에서 영화 ‘브이아이피(V.I.P.)’(감독 박훈정)가 방영된다.

‘브이아이피(V.I.P.)’는 2017년 8월 23일 개봉작으로 장동건(박재혁 역), 김명민(채이도 역), 박희순(리대범 역), 이종석(김광일 역) 등이 출연했다.

‘브이아이피(V.I.P.)’에서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 김광일(이종석)이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다. 본능적으로 그가 범인임을 직감한 경찰 채이도(김명민)가 VIP를 뒤쫓지만 국정원 요원 박재혁(장동건)의 비호로 번번이 용의선상에서 벗어나는데….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다. ‘브이아이피’는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다. ‘부당거래’ 각본, ‘신세계’ 연출의 박훈정 감독의 후속작이다.

한편 영화 ‘브이아이피(V.I.P.)’는 누적 관객수 137만 명을 기록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영화 ‘브이아이피(V.I.P.)’ 스틸 및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