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단체 리얼리티 회사에 먼저 건의…곧 찍으러 간다”
엑소 백현, “단체 리얼리티 회사에 먼저 건의…곧 찍으러 간다”
  • 승인 2018.11.0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엑소 백현이 리얼리티에 대해 언급했다.

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티움에서는 엑소 정규 5집 앨범 ‘DON’T MESS UP MY TEMPO’ 발매 기념 음감회가 개최됐다.

타이틀 곡 ‘템포(Tempo)’는 에너제틱한 베이스 라인과 리드미컬한 드럼, 엑소의 신선한 아카펠라 구성이 돋보이는 힙합 댄스 장르의 곡이다. 특히 사랑하는 그녀를 ‘멜로디’에 비유해 그녀와의 템포를 방해하지 말라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날 수록곡 ‘오아시스’라는 곡에 대해 수호는 “사막에서 수호를 발견한 듯한 느낌의 곡이다. 뭔가 저랑 오아시스랑 어울리는 거 같아서 좋았다. 다음에 콘서트를 하게 된다면 이 곡을 퍼포먼스와 함께 팬 분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정규 5집 수록곡에 초능력을 담은 이유로 첸은 “세계관으로 팬 분들이 음악을 듣기만 하는 게 아니라 뮤직비디오를 보고 추측하는 게 함께 더 즐길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해 이번에도 넣게 됐다”고 답했다.

수호는 앨범 1000만장 돌파에 대해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먼저 드리고 싶다. 무엇보다 엑소엘 여러분들이 저희 앨범을 사랑해주셔서 그런 거 같다.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리얼리티에 대해 백현은 “첸백시로 찍으면서 멤버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많이 생각했었다. 그래서 회사에 건의를 해 찍게 됐다. 언제 찍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가서 힐링을 하고 오겠다”고 답했다.

한편, 엑소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는 내일(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