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리부트’ 성훈·권유리, 반전 매력 끝판왕 캐릭터 포스터 공개
‘마음의 소리 리부트’ 성훈·권유리, 반전 매력 끝판왕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승인 2018.11.0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9일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공개된 웹시트콤 ‘마음의 소리’의 리부트 시리즈인 ‘마음의 소리 리부트’의 첫 번째 시즌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10월 29일(월) ‘마음의 소리 리부트’가 넷플릭스에서 오픈 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시즌 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병맛 코미디에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레전드 시트콤의 귀환을 알리고 있는 것. 특히 개성 강한 캐릭터들에 대한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마음의 소리 리부트’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5인방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다. 

먼저 쪼다력이 업그레이드 된 조석 역할의 성훈은 ‘자칭 셀럽’의 자신감으로 돌아왔다. 성훈은 ‘뭉쳐야 뜬다’, ‘나 혼자 산다’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봐 왔던 빈틈 매력 보다 더한 심쿵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이 구역의 미친 X 컴백! 이라는 문구로 위풍당당한 컴백을 알리는 최애봉 역의 권유리는 소녀시대의 아름다운 자태는 벗어 던지고 병맛 넘치는 카리스마로 시리즈를 장악할 예정이다. 여심을 조준하는 마성의 브로 조준 역할의 태항호, 가모장 절대군주이자 조석 집안의 실세 엄마 역할의 심혜진, 일 하기 싫어하는 미운 육십세 철부지 아버지 주진모까지 ‘마음의 소리 리부트’를 이끌어 나가는 5인방의 코믹한 포스가 시트콤에 대한 기대감을 돋운다. 

‘마음의 소리 리부트’는 인기 웹툰 작가 조석의 어디로 튈 지 모르는 가족들과 마성의 친구들이 함께 하는 시트콤으로 네이버에서 연재중인 동명 웹툰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한다. ‘마음의 소리 리부트’는 세계적인 온라인 스트리밍 기업인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만큼, 전작들보다 더욱 폭 넓은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류 시트콤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마음의 소리 리부트’ 시즌1은 넷플릭스에서 절찬 공개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크로스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