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컴백] 트와이스 컴백, 11월 ‘트둥이들’이 온다… ‘자꾸 봐도 또 보고파~’ [NI영상]
[스타★컴백] 트와이스 컴백, 11월 ‘트둥이들’이 온다… ‘자꾸 봐도 또 보고파~’ [NI영상]
  • 승인 2018.10.3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신곡 ‘YES or YES’로 11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오는 11월 5일 6번째 미니앨범 ‘YES or YES’를 발표한다.

트와이스가 10번째로 발표하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YES or YES’을 비롯해 ‘SAY YOU LOVE ME’, ‘LALALA’, ‘YOUNG&WILD’, ‘SUNSET’, ‘AFTER MOON’, ‘BDZ’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YES or YES’는 ‘답은 “YES”라고 정해져 있으니 너는 대답만 하면 된다’는 내용을 가사로 풀어냈다. 트와이스는 사랑스러운 답정너로 변신해 신나고 발랄한 리듬, 역동적인 퍼포먼스에 특유의 매력을 녹여낼 전망이다.

컴백에 앞서 트와이스는 신곡 ‘YES or YES’의 트랙리스트,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 CD 커버 이미지, 포토카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연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트와이스의 이번 10번째 신곡 ‘YES or YES’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전작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르기까지 그간 발표한 9곡으로 연속 히트를 기록한 바 있어 10연속 히트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6집 앨범 ‘YES or YES’의 전곡은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조성욱 기자/사진·영상=JYP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