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편성표] 영화 ‘뷰티인사이드’ 박서준·이진욱·서강준·이동욱·김주혁·유연석 등 배우 총출동
[스크린 편성표] 영화 ‘뷰티인사이드’ 박서준·이진욱·서강준·이동욱·김주혁·유연석 등 배우 총출동
  • 승인 2018.10.3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가 스크린에서 방영된다.

31일 오후 12시 10분 케이블채널 스크린에서 영화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종열)가 방영된다.

‘뷰티 인사이드’는 2015년 8월 20일 개봉작으로 한효주(홍이수 역), 김대명(우진1 역), 도지한(우진18 역), 배성우(우진33 역), 박신혜(우진43 역), 박서준(우진60 역), 이진욱(우진84 역) 등이 출연했다.

‘뷰티 인사이드’에서 남자, 여자, 아이, 노인 심지어 외국인까지.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우진. 그에게 처음으로 비밀을 말하고 싶은 단 한 사람이 생겼다. 드디어 D-DAY, 우진은 그녀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기로 하는데….

   
 

‘뷰티 인사이드’는 2012년 인텔&도시바 합작 소셜 필름 ‘더 뷰티 인사이드(The Beauty Inside)’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총 40여분에 달하는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 소셜 필름은 “누구나 남자 주인공을 연기할 수 있는 영화”라는 슬로건과 함께 페이스북을 통해 관객들로부터 직접 받은 비디오로 다음 편 에피소드를 구성하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원작의 캐릭터 설정을 그대로 가져왔으나 디테일한 설정들은 영화적 재미를 통해 새롭게 그려졌다.

‘뷰티 인사이드’는 김대명, 배성우, 이범수, 박서준,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이진욱,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유연석 등의 남자 배우는 물론 박신혜, 천우희, 홍다미, 고아성 등의 여배우와 일본의 여배우 우에노 주리까지 우진 역에 동참해 색다름을 더했다.

한편 영화 ‘뷰티인사이드’는 누적 관객수 63만 명을 기록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영화 ‘뷰티 인사이드’ 스틸 및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