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21 패치노트… K/DA 카이사 프레스티지 에디션·신규 스킨·크로마 출시 업데이트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21 패치노트… K/DA 카이사 프레스티지 에디션·신규 스킨·크로마 출시 업데이트
  • 승인 2018.10.2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21 패치노트… K/DA 카이사 프레스티지 에디션·신규 스킨·크로마 출시 업데이트

리그오브레전드의 롤 점검이 완료되며 8.21 패치 노트가 업데이트 됐다.

24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던 롤점검은 예정보다 이른 시간인 오전 9시 32분에 완료됐다.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롤점검 완료와 함께 ‘8.21 패치 노트’에 관한 공지사항을 올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8.21 패치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최근 패치들처럼 이번에도 소규모 조정만 적용됩니다. 약 한 달 후 프리시즌 패치가 도입될 예정이므로 이번 패치에서는 메타가 바뀌었을 때 전체 흐름과 맞지 않을 수 있는 대규모 변경은 피하고, 앞으로 시즌 종료까지는 게임 요소 안정에 중점을 둘 계획입니다”라며 롤 점검에 관해 설명했다.

이번 롤점검 이후 업데이트 된 8.21 패치노트에는 챔피언 밸런스 조정, 신규 스킨 및 크로마 등이 업데이트 됐다.

누누와 윌럼프는 버그를 수정하고 스킬의 기술적인 요소를 다듬었다. 드레이븐은 Q - 회전 도끼의 버그를 수정했다. 아우렐리온 솔은 체력이 감소하고 체력 재생량이 증가한다. 아이번은 이동 속도와 E - 보호의 씨앗 보호막이 증가한다. W - 수풀 가꾸기의 적중 시 피해량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늘어난다. 알리스타는 체력이 감소한다. 애쉬는 기본 지속 효과 -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가 증가한다. E - 매 날리기로 적 챔피언이 확인되면 신호를 보낸다.

이렐리아는 이동 속도가 감소한다. 이즈리얼은 W - 정수의 흐름 피해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한다. 자크는 Q - 탄성 주먹 피해량이 증가한다. 조이는 Q - 통통별 피해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한다. E - 헤롱헤롱쿨쿨방울 재사용 대기시간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한다. 카르마는 W - 굳은 결의의 속박 지속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한다. W - 고통의 벽 재사용 대기시간과 마나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R - 진혼곡 마나 소모량이 줄어든다. 카이사는 기본 지속 효과 - 두 번째 피부의 중첩 폭발 시 피해량이 감소한다. R - 사냥본능의 보호막 지속시간이 줄어든다.

8.21 패치 기간 내에는 마녀 잔나, 클레듈라 백작, 사탕 이리 주시지! 에코 신규 스킨이 출시된다. 또한 이번 패치 기간 내에 2018 시즌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 마무리 파티를 맞아 K/DA 아리, 아칼리, 카이사, 이블린 스킨들이 출시된다, 2018 시즌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 마무리 파티를 맞아 월드 챔피언십 토큰 2,500개로 K/DA 카이사 프레스티지 에디션을 획득할 수 있다. K/DA 카이사 프레스티지 에디션은 K/DA 카이사와는 완전히 다른 스킨으로, K/DA 카이사 스킨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도 K/DA 카이사 프레스티지 에디션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및 롤 인벤 사이트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라이엇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