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펠레그리노, 제4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공식 협찬사로 참가
산펠레그리노, 제4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공식 협찬사로 참가
  • 승인 2018.10.2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식문화를 선도하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 브랜드 ‘산펠레그리노(Sanpellegrino)’가 제4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에 공식 협찬사로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산펠레그리노는 25일부터 11월 4일까지 11일간 아트나인, 메가박스 이수와 남산골한옥마을에서 열리는 제4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에 참가하여 산펠레그리노 브랜드를 선보인다. 

전 세계 유명 호텔과 레스토랑에서 찾아볼 수 있는 천연 탄산수 산펠레그리노는 탄산과 미네랄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천연 미네랄 워터인 ‘아쿠아파나(Acqua Panna)’는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려 특별한 다이닝과 함께하기에 손색이 없다. ‘산펠레그리노 과일 탄산음료(Sanpellegrino Fruit Beverage)’는 산펠레그리노 베이스에 상큼한 시칠리아산 시트러스 과일 원액이 블랜딩 된 음료이다. 

산펠레그리노는 8월 산펠레그리노 유기농 스파클링 음료 2종(레몬, 피치)을 선보인 바 있다. 유기농 스파클링 음료는 산펠레그리노의 상징인 섬세한 탄산과 과일 추출액, 유기농 홍차 향이 산뜻하게 어우러진 음료로 유기농 사탕수수를 사용한 오가닉 인증 제품이다. 

한편 올해 4회를 맞이하는 서울국제음식영화제는 다양한 영화와 음식을 매개로 세계 각국의 삶과 문화가 만나 상호교류, 소통하는 축제로 인생의 여유를 환기하는 영화를 통해 현대의 바쁜 일상에서 잊힌 삶의 미감을 회복하는 맛있는 힐링 영화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8년 서울국제음식영화제에서는 7개 부문 25개국 55편 장·단편 영화를 상영, 오감만족 스크린 미각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남산골한옥마을 야외공간에서도 행사가 진행돼 야외무료상영 및 먹거리 야시장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방문객을 맞이한다. 산펠레그리노의 제품은 ‘스페인의 밤’ 특별전과 개·폐막식은 물론 야외 상영, 야시장 등에서 영화와 함께 깊어가는 가을밤의 흥취를 더할 예정이다. 산펠레그리노는 서울국제음식영화제, ‘2018 서울푸드페스티벌’ 등을 비롯, 다양한 미식 관련 행사에 참가해 다이닝 문화를 전파하는 동시에 미식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문화와 문화, 사람과 사람을 잇는 브랜드로 활동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