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전현무 “한혜진, 화면·실물 똑같이 예뻐”…팔불출 발언 ‘눈길’
‘나 혼자 산다’ 전현무 “한혜진, 화면·실물 똑같이 예뻐”…팔불출 발언 ‘눈길’
  • 승인 2018.10.2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을 향한 팔불출 면모를 드러낸 사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초등학교 3학년인 조카 로이의 방송국 견학 가이드로 나선 전현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조카의 친구로부터 “TV에 나오는 사람 중 누가 제일 예쁘냐”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전현무는 “안 예쁠 것 같은데 예쁜 사람이 있다”라며 대답을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옆에 있던 조카 로이는 “한혜진?”이라며 전현무의 연인을 언급,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전현무는 수줍어하면서도 “한혜진은 TV로나 실물로 보나 예쁘다”라고 팔불출 면모를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전현무는 “보통 박나래 회원님이 안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예쁘다”라며 말을 돌렸고, 이를 VCR로 통해 보던 박나래는 “괜히 부끄러우니까 에휴”라고 반응해 또 한번 웃음을 안겼다.

한편 전현무와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 지난 2월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뉴스인사이드 김준희 기자/사진=MBC ‘나 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