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교사’ MXM 임영민, ‘한문 선생님’ 첫 등장…유선호 “낯가리고 긴장 많이 하는 타입”
‘방문교사’ MXM 임영민, ‘한문 선생님’ 첫 등장…유선호 “낯가리고 긴장 많이 하는 타입”
  • 승인 2018.10.1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XM 임영민이 Mnet ‘방문교사’에 한문 선생님으로 첫 출연한다.

오늘(18일) 방송되는 ‘방문교사’에서는 한문 교사로 나선 임영민과 학생의 첫 만남, 그리고 파란만장한 첫 수업이 공개된다.

임영민은 천자문을 막힘없이 읊는 것은 기본, 한자능력검정시험 2급 자격증까지 보유한 한문 실력자. 학생을 위해 다양한 서적과 노트, 필기구, 손수 만든 단어장까지 꼼꼼하게 준비하고 첫 수업에 들어간 임영민은 학생의 장래 희망에 귀 기울이는 멋진 선생님의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반전의 허당미도 밝혀진다. 임영민과 함께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던 절친 유선호는 스튜디오에 등장해 “영민이 형이 낯을 많이 가리고 긴장도 많이 하는 편”이라며 걱정을 표했다고. 긴장과 떨림으로 예측불허의 상황을 만들어 낸 한문 선생님 임영민의 첫 수업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녹도에 살고 있는 9살 찬희 어린이와 마이크로닷 선생님의 두 번째 수업이 이어진다. 특히 마이크로닷은 또래 친구가 없어 항상 외로운 찬희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지난 주 동갑내기 김다연 학생과 달달한 케미를 형성하며 화제를 모았던 워너원 이대휘 선생님의 수업 뒷이야기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방문교사’는 스타 연예인이 일반 학생을 찾아가 과외 선생님이 되어 1:1로 공부를 가르치고 인생 선배로서 멘토도 되어주는 새로운 컨셉의 교육 예능 프로그램.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Mnet ‘방문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