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액션 편성표] 짐 캐리 주연 영화 ‘예스맨’, ‘예스’가 불러온 인생의 변화
[슈퍼액션 편성표] 짐 캐리 주연 영화 ‘예스맨’, ‘예스’가 불러온 인생의 변화
  • 승인 2018.10.18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예스맨’이 슈퍼액션에서 방영된다.

18일 오후 2시 20분 케이블채널 슈퍼액션에서 영화 ‘예스 맨’(감독 페이튼 리드)이 방영된다.

‘예스 맨’은 2008년 12월 17일 개봉작으로 짐 캐리(칼 알렌 역), 주이 디샤넬(앨리슨 역) 등이 출연했다.

‘예스 맨’에서 대출회사 상담 직원 칼 알렌(짐 캐리 분)은 ‘NO’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사는 매사 부정적인 남자. 하지만 친구의 권유로 ‘인생역전 자립프로그램’에 가입하면서 그의 인생이 180도 뒤바뀐다. ‘긍정적인 사고가 행운을 부른다’는 프로그램 규칙에 따라 모든 일에 ‘YES’라고 대답하기로 결심하고 ‘뭐든지 할 수 있다’는 자세로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칼. 번지점프 하기, 한국어 수업 듣기, 모터사이클 타기, 남의 인생 간섭하기, 온라인으로 데이트상대 정하기….

   
 

정말로 ‘YES’라고 대답하니 지루했던 예전의 일상과 달리 인생이 너무나 유쾌하다. 하지만 이 남자, 접수되는 대출 신청서류마다 YES, 구매강요 온라인 쇼핑몰 메일에도 YES, 만나자는 여자들의 전화에도 YES, 무조건 YES를 남발하고. 정말 이렇게 ‘YES’ 해도 되는 걸까?

한편 ‘예스 맨’은 누적 관객수 139만 명을 기록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영화 ‘예스 맨’ 스틸 및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