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식품, ‘제1회 브랜드 및 제품 홍보 UCC 공모전’ 개최
신앙촌식품, ‘제1회 브랜드 및 제품 홍보 UCC 공모전’ 개최
  • 승인 2018.10.1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 브랜드 및 요구르트 런, 생명물 간장, 생명물 두부 등 제품 홍보를 위한 공모전
   
▲ 신앙촌식품 ‘브랜드 홍보 UCC 공모전’ 포스터

60년 전통의 종합식품회사 신앙촌식품㈜는 ‘신앙촌 브랜드 및 제품 홍보’를 주제로 11월 30일까지 ‘제1회 브랜드 및 제품 홍보 UCC 공모전’을 진행한다.

신앙촌식품 개최 ‘제1회 브랜드 및 제품 홍보 UCC 공모전’은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앙촌 쇼핑몰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최대 3분 분량 UCC 동영상을 접수하고 있다.

세부 주제는 △건강한 맛을 추구하는 신앙촌식품 브랜드 △ 프리미엄 농후발효유 ‘요구르트 런’ △자연 발효 100% 양조간장 ‘생명물 간장’ △ 화학첨가물 무첨가 ‘생명물 두부’ 등으로 자유로운 형식으로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시상작은 내부 심사를 거쳐 12월 9일 3개의 작품이 선정된다. 대상 상금 100만 원 등 총 18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공모전 시상작은 신앙촌 쇼핑몰 홈페이지에 공개되고, 이후 브랜드 및 제품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신앙촌식품이 더욱 널리 알려지고, 제품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참신한 작품들을 많이 응모해서 상금을 타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앙촌 제품은 전국 신앙촌상회를 비롯해 백화점, 온라인몰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