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딘스퀘어가 일본, 중국 등의 다양한 해외 박람회에 참여하며 팝볼링의 우수한 제품력을 글로벌 시장에 알리고 있다. |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 신개념 스크린볼링 '팝볼링'으로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뉴딘스퀘어(대표이사 송재순)가 지난 15일과 16일 일본박람회에서 팝볼링 제품을 소개하며 현지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았다.
뉴딘스퀘어는 지난 양일간 일본 총판을 담당하는 카지코퍼레이션과 함께 일본 도쿄국제전시장에서 열린 '레저&서비스 산업전 2018' 박람회에 참여해 팝볼링 홍보 영상 및 책자로 '팝볼링'을 소개하며 세상에 없던 ‘스크린볼링놀이문화’를 선보였다. 기존 볼링에 다양한 소프트웨어적인 재미를 가미해 화려한 게임 이펙트와 정밀한 그래픽 등을 선보이며 박람회장을 찾은 현지 관람객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또 오는 19일부터 21일에는 중국 쑤저우에서 개최되는 '제7회 중국 국제판권박람회'에 골프존의 초청으로 참여해 팝볼링 홍보 영상 및 책자를 통해 제품을 소개하며 중국 관람객에게 팝볼링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지난해 3월 창립된 뉴딘스퀘어는 스크린골프로 유명한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로, 올해 4월 신개념 볼링놀이문화시스템 팝볼링을 선보이며 국내에서 이미 그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폭발적인 인기로 현재까지 전국 기준 12개 매장 계약을 완료했고, 전주, 경주, 부산, 대전 등 전국 단위로 매장을 확대 중이다.
▲ 뉴딘스퀘어는 지난 15일과 16일, 일본 도쿄국제전시장에서 열린 '레저&서비스 산업전 2018' 박람회에서 팝볼링을 소개하며 현지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
뉴딘스퀘어는 이러한 국내 인기에 힘입어 해외 시장 공략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지난 7월 일본 최대의 가라오케 기기 판매 렌털 기업인 ‘카지코퍼레이션’과 팝볼링의 일본 총판 계약을 체결했으며, 향후 카지코퍼레이션의 직영점 및 영업 판매를 통해 올해 안에 팝볼링 200레인을 일본 내 유통하고, 향후 3년 내 200% 이상의 일본 시장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뉴딘스퀘어 송재순 대표는 "이번 해외 박람회를 통해 팝볼링의 우수한 제품력을 전 세계에 알려 글로벌 시장 진출의 기반을 더욱 탄탄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