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 거친 숨소리 방출…고독한 ‘뱅뱅뱅’ 무대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 거친 숨소리 방출…고독한 ‘뱅뱅뱅’ 무대 공개
  • 승인 2018.10.13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의 고독한 ‘뱅뱅뱅’ 무대가 공개된다.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4회에서는 유병재와 유규선 매니저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팬미팅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스틸 속 유병재가 강렬한 레드 재킷을 입고 여자 백댄서 사이에서 당당히(?) 아이돌 포스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이는 유병재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무반주 ‘뱅뱅뱅’ 무대 모습으로 사뭇 진지한 그의 표정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유병재의 팬미팅은 소리를 내지 않고 오직 채팅으로만 소통하는 콘셉트로, 그의 무반주 ‘뱅뱅뱅’ 무대에서는 심장이 터질 것 같은 유병재의 거친 숨소리만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처럼 울려 퍼졌다는 전언이다.

팬들도 ‘음소거 패치’를 장착한 듯 숨죽인 ‘무반응’으로 매니저마저 당황케 만들었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파격적인 모습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유병재의 데뷔 첫 팬미팅을 찾은 특별한 초대손님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무반주와 무반응으로 완성된 유병재의 고독한 ‘뱅뱅뱅’ 무대는 오늘(13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