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 ‘아이즈원 츄’ 13일부터 영상 공개…미야와키 사쿠라 “자는 모습 찍히면 정말 아웃”
리얼리티 ‘아이즈원 츄’ 13일부터 영상 공개…미야와키 사쿠라 “자는 모습 찍히면 정말 아웃”
  • 승인 2018.10.13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즈원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즈원 츄’가 첫 방송일을 확정했다.

케이블채널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즈원 츄(IZ*ONE CHU)’가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아이즈원 멤버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의 데뷔 과정과 사생활을 엿볼 수 있는 ‘아이즈원 츄’는 13일부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매일 한 편씩 멤버 별 개인 선공개 영상과 퀴즈도 공개된다. 첫 번째 영상의 주인공은 12위로 아이즈원에 합류한 이채연이다.

앞서 10일 미야와키 사쿠라는 일본에서 진행하던 본인의 라디오 방송에서 ‘아이즈원 츄’에 관해 깜짝 스포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리얼리티 방송을 시작한다. 정말로 일본에서도 보여준 적 없는 리얼리티다”며 ‘아이즈원 츄’를 언급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6명씩 나눠서 생활하는데 방에 전부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다. 평범하게 생얼도 나가고 같이 밥 먹는 모습도 나온다. 사쿠라는 이렇게 생활한다는 걸 알 수 있을 거다”며 “자는 모습 찍히며 정말 아웃이다. 진짜로 5천명 정도 팬이 줄 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Mnet ‘아이즈원 츄’]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