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도도한 영화 등…‘크레이지 리치 아시안’·‘후드’·‘원더풀 고스트’·‘지금 만나러 갑니다’·‘액슬’·‘마라’·‘업그레이드’·‘완벽한 타인’
[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도도한 영화 등…‘크레이지 리치 아시안’·‘후드’·‘원더풀 고스트’·‘지금 만나러 갑니다’·‘액슬’·‘마라’·‘업그레이드’·‘완벽한 타인’
  • 승인 2018.10.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가 좋다’에서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후드’, ‘원더풀 고스트’, ‘지금 만나러 갑니다’, ‘액슬’, ‘마라’, ‘업그레이드’, ‘완벽한 타인’ 등 다양한 영화가 소개된다.

13일 오전 방송되는 KBS 2TV ‘영화가 좋다’에는 신작업데이트, 도도한 영화, 소문의 시작 등의 코너가 진행된다.

# 신작 업데이트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2018)

(감독 : 존 추 / 출연 : 콘스탄스 우, 헨리 골딩, 양자경)

수준에 맞게 결혼할 것! 부자들에겐 그들만의 룰이 존재한다

뉴요커 레이첼은 남자친구 닉의 절친 결혼식이 열리는 싱가포르로 향한다. 처음으로 아시아를 방문한다는 설렘도 잠시, 닉의 가족을 만난다는 사실이 걱정이다. 그런데 알고 보니 닉이 싱가포르에서 가장 부유한 집안의 아들이자 모두가 선망하는 결혼 후보 1순위 신랑감이었던 것. 

레이첼은 사교계 명사들의 질투와 더불어 본인을 영 탐탁지 않아하는 닉의 어머니의 타깃이 되는데… 남친의 재력을 알게 된 순간, 시월드의 문이 활짝 열렸다!

‘후드’ (2018)

(감독 : 오토 바서스트 / 출연 : 태런 에저튼, 제이미 폭스)

우리가 기다려온 새로운 영웅의 탄생! 세상을 뒤집을 통쾌한 한방이 시작된다.

돈과 권력을 앞세운 권력층으로 인해 모두가 힘들어진 시기. 전쟁에서 죽은 줄 알았던 귀족 가문의 스무살 청년 ‘로빈’이 나타난 뒤 부자들의 돈만 훔친다는 후드를 쓴 남자에 대한 소문이 들려온다. 정체를 알 수 없는 그에게 막대한 현상금이 걸리지만 번번이 잡는데 실패하고 신출귀몰한 후드의 활약에 사람들도 점차 동요하기 시작하는데….

# 1+1

‘원더풀 고스트’ (2018)

(감독 : 조원희 / 출연 : 마동석, 김영광)

“이거 뭐야! 매직이야?”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의 일에는 1도 관심 없는 유도 관장 ‘장수’(마동석 분)에게 의욕과다 경찰 출신 고스트 ‘태진’(김영광 분)이 보이기 시작한다. 안 들리는 척, 안 보이는 척해도 ‘장수’에게 착! 달라붙은 고스트 ‘태진’은 그에게 자신과 함께 이 동네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함께 수사할 것을 부탁하는데….

인간과 고스트의 신들린 합동수사가 시작된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2018)

(감독 : 이장훈 / 출연 : 소지섭, 손예진)

세상을 떠난 그녀가 다시 돌아왔다. 모든 기억을 잃은 채.

비가 오는 날 다시 돌아오겠다는 믿기 힘든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수아’. 그로부터 1년 뒤 장마가 시작되는 어느 여름 날, 세상을 떠나기 전과 다름없는 모습의 ‘수아’가 나타난다. 하지만 ‘수아’는 ‘우진’이 누구인지조차도 기억하지 못한다. 

난, 너와 다시 사랑에 빠졌어.

자신을 기억하지 못해도 그녀가 곁에 있다는 사실만으로 행복에 젖은 ‘우진’과 자신이 기억하지 못하는 그와의 이야기가 궁금한 ‘수아’. ‘우진’이 들려주는 첫 만남, 첫 사랑, 첫 데이트, 첫 행복의 순간을 함께 나누며 ‘수아’는 ‘우진’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데….

기다려 주세요. 지금 만나러 갑니다.

# 소문의 시작

‘액슬’ (2018)

(감독 : 올리버 달리 / 출연 : 알렉스 뉴이스테터, 베키 지)

“우린 끝까지 함께 할 거야”

인공지능 로봇개 액슬을 우연히 발견한 마일스, 미래형 병기로 만들어졌지만 강아지의 특징을 간직한 액슬을 지키기 위해 생사를 건 모험을 시작한다!

# 도도한 영화

‘마라’ (2018)

(감독 : 클라이브 톤지 / 출연 : 올가 쿠릴렌코, 하비에르 보텟)

범죄 심리학자인 케이트(올가 쿠릴렌코)는 의문의 ‘수면중 돌연사’ 사건 용의자를 조사하던 중 사망자가 수면 장애에 시달렸음을 알게 되고, 사건 조사를 위해 그가 참가하던 수면 장애 모임에 가게 된다. 그곳에서 회원들의 수면 장애가 죽음의 악령 ‘마라’의 저주를 받아 같은 형태로 나타난 것을 알게 된 케이트는 자신 또한 ‘마라’의 저주에서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그에 얽힌 실체를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 친절한 기리씨

‘업그레이드’ (2018)

(감독 : 리 워넬 / 출연 : 로건 마샬 그린)

하루 아침에 모든 것을 잃고 전신마비가 된 그레이. 인간의 모든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는 최첨단 두뇌 ‘스템’을 장착하고 이제, 아내를 죽인 자들을 직접 처단하기 위한 그의 통제 불능 액션이 시작 되는데….

# 아찔한 인터뷰

‘완벽한 타인’ (2018)

(감독 : 이재규 / 출연 :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우리 게임 한 번 해볼까? 다들 핸드폰 올려봐 저녁 먹는 동안 오는 모든 걸 공유하는 거야. 전화, 문자, 카톡, 이메일 할 것 없이 싹! 

오랜만의 커플 모임에서 한 명이 게임을 제안한다. 바로 각자의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통화 내용부터 문자와 이메일까지 모두 공유하자고 한 것. 흔쾌히 게임을 시작하게 된 이들의 비밀이 핸드폰을 통해 들통나면서 처음 게임을 제안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상상치 못한 결말로 흘러가는데…. 

상상한 모든 예측이 빗나간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