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슬’ 미래형 인공지능 로봇개 액슬, 특별한 스펙·애교 영상 공개…18일 개봉
‘액슬’ 미래형 인공지능 로봇개 액슬, 특별한 스펙·애교 영상 공개…18일 개봉
  • 승인 2018.10.1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8일 개봉하는 새로운 세대들을 위한 진화된 미래형 액션 어드벤처 ‘액슬’의 스펙 & 애교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인공지능 로봇개 액슬의 특별한 능력부터 4단 애교까지 담아내 눈길을 끈다.

영화의 제목이자 영화 속 로봇개의 이름인 액슬은 Attack(공격), eXloration(정찰), Logistics(수송)의 철자를 따 이뤄진 단어로 미래형 전쟁 병기를 뜻한다. 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최신 군사 보호 장치부터 먼 거리에서도 식별 가능한 안면 인식 기능, 무기 체계 장착, 소유자와 합체 기능까지 다양한 능력으로 무장해 인공지능 로봇개다운 위엄을 선보인다.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신선한 캐릭터 액슬의 등장은 10대 소년들을 열광케 할 것이다. 

특별한 능력을 지닌 로봇개 액슬이지만 강아지의 특징을 지녀 실제 반려견과 같은 귀여운 매력도 보여준다. #주인님만 따를게요, #주인님과 산책은 즐거워요, #주인님의 사랑도 이어줄게요, #주인님 돈 걱정 마세요 등 액슬의 4단 애교 퍼레이드는 10대 소녀들의 감성을 사로잡는다. 또한 액슬을 직접 기르고 싶어 하는 마음마저 들게 만들어 더욱 인기를 모을 것이다. 

영화 ‘액슬’은 미래형 병기로 만들어졌지만 강아지의 특징을 간직한 인공지능 로봇개 액슬과 소년의 특별한 우정, 생사를 건 모험을 그린다. 신예 올리버 달리 감독의 단편 영화를 기반으로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다크 나이트’ 3부작의 각본을 쓰며 할리우드 최고의 히어로 메이커라 불리는 작가 겸 제작자인 데이비드 S 고이어와 ‘언더월드’ 시리즈의 제작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다양한 영화를 통해 돋보이는 연기력을 선보였던 알렉스 뉴이스테터와 흡사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메간 폭스를 연상시키는 배우, 싱어송라이터, 래퍼, 모델로 활동 중인 베키 지가 주연을 맡아 스크린 세대교체를 알린다. 10월 18일 개봉.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팝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