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이벤트 모드 - 플레어건 2차 베타 테스트 진행…맵 전역에서 낮은 확률로 습득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이벤트 모드 - 플레어건 2차 베타 테스트 진행…맵 전역에서 낮은 확률로 습득
  • 승인 2018.10.1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이벤트 모드 - 플레어건 2차 베타 테스트’를 소개했다.

FPS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측은 11일 “지난 9월 21일부터 10월 1일까지 약 10일간 진행했었던 플레어건 이벤트 모드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최초 말씀 드렸던 바와 같이 플레어건 베타 테스트는 플레어건을 공개 매치에 포함시키기 전 진행하는 최종 테스트의 성격으로 여러 가지 수치를 확인하고 본래 계획과 맞게 적용되는지 점검하는 이벤트 모드입니다”라며 플레이건 베타 테스트에 관해 설명했다.

배틀그라운드 측은 “한 번 더 추가적인 데이터 수집이 필요하여 2차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이번 이벤트 모드는 종전과 달리 목요일에 시작하여 토요일에 종료된다는 점 유의해주세요”라며 이벤트 모드 - 플레이건 2차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지했다.

‘이벤트 모드 - 플레어건 2차 베타 테스트’는 11일 오전 11시부터 13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된다.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25개 팀, 4인 스쿼드)가 에란겔에서 경기에 참여한다. 플레어건은 맵 전역에서 낮은 확률로 습득할 수 있다. 안전구역 내에서 플레어건을 발사하면 수송기가 해당 위치에 특별 보급 상자를 투하한다. 맵에서 확인할 수 있는 아이콘을 통해 어느 위치에 특별 보급 상자가 투하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안전구역 밖에서 플레어건을 발사하면 수송기가 해당 위치에 방탄 UAZ를 투하한다.

한편 지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22차 업데이트에는 FIX PUBG  업데이트, 랭크 시스템 도입, 스킨 합성 시스템, 휠 메뉴 추가, 버그 수정 등이 포함됐다.

자세한 사항은 배틀 그라운드 홈페이지, 배그 공식 카페, 인벤 등을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카카오 배틀 그라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