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flex, 새로운 TK 시리즈 인터랙티브 키오스크 제품 출시
Posiflex, 새로운 TK 시리즈 인터랙티브 키오스크 제품 출시
  • 승인 2018.10.0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Revamping the Future with Posiflex TK Series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 Posiflex Technology, Inc.가 장래에 소매업 및 숙박·관광업을 근본적으로 뒤바꿔 놓을 잠재력을 갖고 있는 인터랙티브 키오스크 제품인 파라곤 TK-3200 시리즈(Paragon TK-3200 Series)와 스텔라 TK-2100 시리즈(Stellar TK-2100 Series)를 2일 출시했다.

이들 신제품은 브랜드 업체들이 고객들과 관계를 맺는 새로운 방식을 제공하며 편리성과 서비스 속도, 흥미 유발 면에서도 매우 높은 기능성을 자랑한다.

파라곤 TK-3200 시리즈 - 32인치 인터랙티브 키오스크

높은 기능성과 편리성을 갖추고 디자인 면에서도 우수한 파라곤 TK-3200 시리즈는 32인치 인터랙티브 키오스크로서 소매점, 퀵 서비스,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 등에 적합하다. 이 제품은 기존의 POS 터미널과 완벽하게 호환성을 갖고 있으며 고객들이 점원을 통하지 않고도 주문을 할 수 있게 함으로써 점포주들이 바쁜 시간에 매출을 높이고 지불까지 할 수 있으며 브랜드와 의사소통을 할 수도 있다.

고객들이 쉽게 사용이 가능한 32인치 PCAP 터치스크린을 장착한 파라곤 TK-3200 시리즈는 스캐닝과 인쇄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EMV 페이먼트 기기를 설치할 수 있는 맞춤형 꺾쇠 받침대도 달려 있다. 점포 내 환경에 편리하게 적응이 가능한 이 제품은 벽걸이형, 단면, 양면 사용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스텔라 TK-2100 시리즈 - 21.5인치 모듈형 키오스크

스텔라 TK-2100 시리즈는 21.5인치 모듈형 키오스크로서 카운터 톱이나 바닥 스탠딩 스타일로 변형이 가능하여 표준 방식으로 다양한 모듈형 옵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21.5인치 PCAP 터치스크린이 장착되어 있으며 바코드 스캐너, 영수증/티켓 프린터, 지폐 투입구, 신용카드 투입구 등 셀프서비스 거래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맞춤형으로 설치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은 소매점, 숙박·관광업소, 엔터테인먼트 업소 등 다양한 환경에서 셀프서비스 POS, 고객보상 프로그램, 기프트 카드, 셀프 체크인, 셀프 티켓팅, 온라인 주문, 클릭 앤 콜렉트 등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 Revamping the Future with Posiflex TK Series

Posiflex Technology 대표 겸 CEO 오웬 첸(Owen Chen)은 “파라곤 TK-3200 시리즈와 스텔라 TK-2100 시리즈는 Posiflex가 개발해낸 최신 키오스크 제품들로 계속 증가 일로에 있는 우리 회사 제품군 특성에 잘 들어맞고 우리가 추구하는 높은 품질, 기능성, 내구성 등 특징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더해 TK 시리즈는 3색 LED 표시등을 옵션으로 설치할 수 있으며 이는 키오스크의 작동상태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해준다. 모든 액세스 도어는 기기의 앞쪽으로 열리게 되어 있어서 간단한 유지와 기타 서비스를 아주 수월하게 해준다. 키오스크를 벽면으로부터 멀리 떨어지도록 설치하거나 수리나 부품 교체를 위해 키오스크 본체를 해체할 필요도 일체 없다.

GITEX 2018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

Posiflex의 TK 시리즈 인터랙티브 키오스크는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2018년 10월 14일에서 18일까지 열리는 GITEX 테크놀로지 위크(GITEX Technology Week)에서 그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회사 부스는 B3-10/홀 3에 위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