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CGV 편성표] 송강호·이정재 주연 ‘관상’, 역사의 광풍에 뛰어는 천재 관상가
[채널CGV 편성표] 송강호·이정재 주연 ‘관상’, 역사의 광풍에 뛰어는 천재 관상가
  • 승인 2018.10.01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관상’이 채널CGV에서 방영된다.

1일 오후 3시 30분 케이블채널 채널CGV에서 영화 ‘관상’(감독 한재림)이 방영된다.

‘관상’은 2013년 9월 11일 개봉작으로 송강호(내경 역), 이정재(수양대군 역), 백윤식(김종서 역), 조정석(팽헌 역), 이종석(진형 역), 김혜수(연홍 역) 등이 출연했다.

‘관상’에서 얼굴을 보면 그 사람의 모든 것을 꿰뚫어보는 천재 관상가 내경. 처남 팽헌, 아들 진형과 산속에 칩거하고 있던 그는 관상 보는 기생 연홍의 제안으로 한양으로 향하고, 연홍의 기방에서 사람들의 관상을 봐주는 일을 하게 된다. 용한 관상쟁이로 한양 바닥에 소문이 돌던 무렵, 내경은 김종서로부터 사헌부를 도와 인재를 등용하라는 명을 받아 궁으로 들어가게 되고, 수양대군이 역모를 꾀하고 있음을 알게 된 그는 위태로운 조선의 운명을 바꾸려 한다. 

   
 

‘관상’은 왕의 자리가 위태로운 조선, 얼굴을 통해 앞날을 내다보는 천재 관상가가 조선의 운명을 바꾸려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관상이라는 큰 기둥을 중심으로 시대를 뒤흔든 역사적인 사건과 역사의 광풍 속으로 뛰어든 어느 한 사람의 기구한 운명, 그리고 뜨거운 부성애, 각기 다른 얼굴만큼이나 다양한 인간 군상들의 욕망까지, 하나의 거대한 스토리를 담아내고 있다. 

한편 ‘관상’은 누적 관객수 913만 명을 기록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영화 ’관상’ 스틸 및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