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몰, 비효율적 구매패턴 획기적 개선 '비용절감 20%↑'
스피드몰, 비효율적 구매패턴 획기적 개선 '비용절감 20%↑'
  • 승인 2009.05.18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동균 기자] 기업 소모성자재(MRO) 종합쇼핑몰 스피드몰이 기존의 비효율적 구매패턴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스피드몰을 통하면 표준화된 제품명을 통한 신뢰성 있는 제품의 즉시구매, 실시간 단가확인, 24시간 온라인 주문 등이 가능하고 원하는 장소에서 상품을 직접 수령할 수 있다.

기존에 기업의 발목을 잡던 제품가격의 불안정성과 기존 불투명한 거래의 관행, 불필요한 인건비의 지출로 인한 시간과 비용의 지출이 일시에 해소시키고 있는 것.

스피드몰을 이용하는 A업체의 구매담당자는 “기존에는 업체로 일일이 전화해서 가격을 알아보고, 가장 저렴한 곳에서 구매를 했다. 그나마도 제품들의 가격 변동폭이 크고 투명하지 않은 거래의 단점으로 인해 손실이 만만치 않았다”며 “스피드몰과 거래 후 시간과 비용에서 25%이상 절감효과 기대이상의 효과를 얻었다.” 고 말했다.

기업소모성자재 전문 할인쇼핑몰 스피드몰(www.speedmall.kr)은 업종별, 제품별 맞춤 구성제안으로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편의성과 좋은 서비스로써 각광을 받고 있다. 여기에 비효율적 구매 패턴의 변화 시스템을 차용하므로써 고객들의 구매는 앞으로도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피드몰은 산업안전용품, 사무용품, 공장용품 등 여러 제품들을 대상으로 초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중, 전선을 포함, 산업용 / 가정용 램프, 전구류는 모두 10여개 상품을 특별기획으로 구성하고 있다.

특히, TFR-CV, HIV 전선류, 금호전기의 FPX13EX-D, FHF32SSEX-D 형광램프는 건설.건축현장, 사무실, 가정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제품으로써, 지금 스피드몰에서 시중가 대비 1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새신랑 유세윤 "올해 '아버지' 됩니다"]

[VOD- 강호동 "유세윤이여~아내에게만은 겸손한 남편으로 거듭나라"]

[VOD- '양과장네' 황효은 "정말로 시집갑니다!"]

[VOD- '결혼의 계절' 5월, 연예인들의 결혼관은?]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