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송승헌 “캐릭터의 밝은 에너지 끌려, 출연 결심” (플레이어)
[영상] 송승헌 “캐릭터의 밝은 에너지 끌려, 출연 결심” (플레이어)
  • 승인 2018.09.2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송승헌 “캐릭터의 밝은 에너지 끌려, 출연 결심” (플레이어)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배우 송승헌이 ‘플레이어’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OCN 토일 오리지널 ‘플레이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송승헌, 정수정 이시언, 태원석, 고재현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송승헌은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는 유쾌함과 통쾌함을 들었을 때 굉장히 재밌을 것 같았고 감독님이 ‘배우 송승헌의 이미지가 아니라 실제 송승헌, 친구들과 장난칠 때 편한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이야기 하셨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송승헌이 ‘저런 연기’를 하는 걸 처음 보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고, 캐릭터가 가진 밝은 에너지와 경쾌함이 욕심이 났다. 그래서 감독님에게 같이 하고 싶다고 말했다. 매일 촬영이 기다려지는 현장”이라고 덧붙였다.

‘블랙’을 통해 생활연기부터 액션연기까지 폭 넓은 연기를 선보인 있는 송승헌은 이번 작품에서 수려한 외모와 재치 있는 언변, 타고난 배짱으로 모든 이의 호감을 사는 인물 천재 사기꾼 ‘강하리’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플레이어’는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까지,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유쾌·통쾌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 오는 29일 토요일밤 10시 2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