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 김종국과 저녁 만들기 돌입…“집들이니?” 폭소
‘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 김종국과 저녁 만들기 돌입…“집들이니?” 폭소
  • 승인 2018.09.16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과 김종국이 함께 저녁 준비에 나섰다.

오늘(16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진영과 김종국이 저녁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진영은 “다들 시장하시죠? 저희가 저녁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에 김종국은 “집들이니?”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홍진영과 김종국은 같이 저녁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재료 통을 들고 있던 홍진영은 김종국에게 “오빠, 이거 좀 까줘”라고 말했다. 김종국은 “까는 건 다 나니?”라고 대꾸했지만 통을 따줬다.

홍진영은 “나는 오빠 노래 중에 ‘한 남자’가 제일 좋았어”라며 노래를 불러 달라고 요청했다. “오징어를 까다가 무슨 노래를 부르니”라고 대답했지만 김종국은 MR이 깔리자 바로 노래를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홍진영은 “고추 좀 썰어줘”라며 “노래 부르면서 썰어줘”라고 말했다. 이어 후렴구가 됐고, 다 같이 부르기 시작했다.

김종국은 노래를 부르며 요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홍진영과 김종국은 듀엣곡을 부르기도 했다. 두 사람은 환상의 하모니를 보여줘 뒷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뉴스인사이드 소지훈 기자/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