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18 패치노트…신규 게임 모드 오디세이: 구출·오디세이 케인 신규 스킨·크로마 출시 업데이트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18 패치노트…신규 게임 모드 오디세이: 구출·오디세이 케인 신규 스킨·크로마 출시 업데이트
  • 승인 2018.09.1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18 패치노트…신규 게임 모드 오디세이: 구출·오디세이 케인 신규 스킨·크로마 출시 업데이트

리그오브레전드의 롤 점검이 완료되며 8.18 패치 노트가 업데이트 됐다.

12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던 롤점검은 예정보다 이른 시간인 오전 7시 3분에 완료됐다.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롤점검 완료와 함께 ‘8.18 패치 노트’에 관한 공지사항을 올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8.18 패치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올해 말 개최될 2018 월드 챔피언십에 초점을 맞춘 첫 번째 변경사항이 적용됩니다”라며 롤 점검에 관해 설명했다.

이번 롤점검 이후 업데이트 된 8.18 패치노트에는 돌격! 넥서스 게임 모드, 챔피언 밸런스 조정, 신규 게임 모드 오디세이: 구출, 신규 스킨 및 크로마 등이 업데이트 됐다.

돌격! 넥서스 게임 모드 알파 테스트가 8.18 패치 기간에 종료된다. 이번 돌격! 넥서스 게임 모드 알파 테스트 결과와 추후 계획은 곧 발표할 예정이다

라이즈는 강화된 W - 룬 감옥의 속박 지속시간이 줄어든다. 레넥톤은 강화된 E - 자르고 토막내기의 피해량이 늘어나고 방어력 감소 효과가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한다. 루시안은 Q - 꿰뚫는 빛의 피해량 계수가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한다. 베인은 Q - 구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한다. 브라움은 기본 체력이 줄어든다.

빅토르는 첫 번째 마공학 핵 업그레이드 비용이 감소한다. 세주아니는 E - 만년 서리의 기본 피해량이 줄어든다. R - 빙하 감옥으로 일으키는 폭풍의 둔화 지속시간이 감소한다. 아칼리는 R - 무결처형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한다. 

아트록스는 E - 파멸의 돌진 기본 지속 효과의 체력 회복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한다. R - 세계의 종결자의 추가 공격력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한다. 카이사는 기본 지속 효과 - 부식성 흉터의 피해량이 높은 레벨에서 감소한다. 트런들은 E - 얼음 기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한다. E - 얼음 기둥의 둔화 효과가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하며, 높은 스킬 레벨에서 늘어난다.

새로운 게임 모드 오디세이: 구출은 10월 10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협동 게임 모드 오디세이: 구출은 샛별호 승무원들과 직스와 힘을 합쳐 우주 괴물들을 물리치는 신규 게임 모드다.

8.18 패치 기간 내에는 오디세이 케인, 오디세이 야스오, 오디세이 징크스, 오디세이 소나, 오디세이 말파이트, 오디세이 직스 신규 스킨이 출시된다. 또한 오디세이 야스오, 오디세이 징크스, 오디세이 소나, 오디세이 말파이트, 오디세이 직스 크로마도 출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및 롤 인벤 사이트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라이엇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