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풍성한 ‘G스탬프 선물 대축제’ 이벤트 개최
골프존, 풍성한 ‘G스탬프 선물 대축제’ 이벤트 개최
  • 승인 2018.09.1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3(목)~10/10(수) G스탬프 선물 이벤트 개최…스트로크 모드로 18홀 라운드 완료할 때마다 선물상자로 G스탬프 지급
   
▲ 골프존의 ‘G스탬프 선물 대축제’ 이벤트 페이지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은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9월13일(목)부터 10월 10일(수)까지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는 ‘G스탬프 선물 대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 참여 시, 정관장 홍삼세트, 정관장 활기력, 유명 골프 브랜드 용품 등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와 즉시 교환할 수 있는 ‘골프존 서비스 포인트 Tee(티)’를 최대 10,000 Tee(티)까지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골프존 설치 매장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면 이벤트 기간 내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로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스트로크 모드로 18홀 라운드를 완료할 때마다 선물상자로 G스탬프가 지급되며, 골프존앱의 G스탬프 페이지에서 해당 스탬프를 찍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한 G스탬프 수가 특정 횟수에 도달 시 골프존 서비스 포인트인 티를 최대 10,000 Tee(티)까지 지급하며, 각종 골프존 플러스 아이템도 지급한다. 경품으로 받은 Tee(티)는 골프존닷컴, 골프존앱의 Tee교환소에서 다양한 상품과 즉시 교환할 수 있다.

단, G스탬프는 골프존앱을 통해 선물상자로 지급되니 이벤트 참여 전 반드시 골프존 앱을 설치해야 한다. 또 G스탬프를 지급받았더라도 G스탬프 페이지에서 스탬프 찍기를 완료해야만 선물 수령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와 골프존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