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씨' 김민희 김태리, 파격 베드신은 4일간 촬영 "노출 최고 수준·협의 불가"
'아가씨' 김민희 김태리, 파격 베드신은 4일간 촬영 "노출 최고 수준·협의 불가"
  • 승인 2018.09.1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가씨2사진=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는캡처

'아가씨2'가 화제인 가운데 영화 '아가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는 노출 연기로 주목받은 신예 스타들을 소개했다.

김태리는 지난 2016 영화 ‘아가씨’로 화려하게 데뷔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바 있다. 

출연 당시 김태리는 파격적인 노출신과 더불어 동성애 연기로 세간의 화제를 불러모았다.

생애 첫 노출 연기에 도전한 김태리.

상대역 김민희의 팬으로도 알려진 그는 완벽한 연기 호흡을 위해 태닝과 운동으로 작품 준비에 최선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노출신에 대해 김태리는 “찍기 전에는 고민이 없었는데, 막상 찍을 때는 힘들었다”고 고충을 털어놨다고 한다.

김태리와 김민희 베드신은 무려 4일에 걸쳐 촬영됐다. 

강도높은 노출과 감정선을 이어가기 위해 촬영 스태프는 모두 밖에 나간 상태로 무인카메라로 촬영을 이어갔다.

박찬욱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아가씨는 ’노출 최고 수준, 협의 불가능’이라는 전제 하에도 1500명이 넘는 인원이 오디션에 참가했다.

방송에 출연한 프리랜서 김묘성 기자는 “김태리는 영화 노출신에 대해 ‘아가씨’에 출연하기로 한 다음에 가족에게는 상의가 아닌 통보를 했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태리는 영화 ‘아가씨’로 2016년 제25회 부일영화상 신인여자연기상, 2016년 제37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거머쥐며 탄탄한 연기 스펙트럼을 쌓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임유나 기자/사진=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는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