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9월 정기 세일 상품 및 이른 세일 예고…롤 빠른 대전 점검·8.17 패치노트·누누 리메이크·하이눈·불멸의 영웅 신규 스킨 업데이트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9월 정기 세일 상품 및 이른 세일 예고…롤 빠른 대전 점검·8.17 패치노트·누누 리메이크·하이눈·불멸의 영웅 신규 스킨 업데이트
  • 승인 2018.08.3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9월 정기 세일 상품 및 이른 세일 예고…롤 빠른 대전 점검·8.17 패치노트·누누 리메이크·하이눈·불멸의 영웅 신규 스킨 업데이트

리그오브레전드(롤)의 제작사 라이엇게임즈가 9월 정기 세일 상품 및 이른 세일 예고를 알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28일 이벤트·세일 게시판을 통해 9월 정기 세일 상품, 이른 세일 예고를 공지했다.

9월 정기 세일 챔피언 항목으로는 갈리오, 그라가스, 나르, 다이애나, 럼블, 렉사이, 르블랑, 리 신, 리산드라, 미스 포츈, 벨코즈, 볼리베어, 빅토르, 샤코, 소나, 쉬바나, 아우엘리온 솔 등 32개가 있다. 9월 정기 세일 스킨 항목으로는 국민타자 트런들, 그을린 마오카이, 금고털이 이블린, 나서스 견공, 네온 주먹 바이, 룬 제라스, 마법사 럭스, 무사 쉔, 발파실패 하이머딩거, 별 수호자 잔나 등 32개가 있다.

이른 세일로는 안개의 창기병 오공, 황야의 폭주족 럼블, 꿀잼 티모, 불의 축제 이블린 스킨이 있다. 

감정 표현 세일로는 나 잡아봐라!, 까부는 포로, 이해 불가, 신난 야옹이, 투덜투덜, 사랑을 담아가 있다.

또한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31일 빠른 대전 시스템 점검을 안내했다. 롤 빠른 대전 시스템 점검은 31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롤 점검 기간 동안은 빠른 대전 게임이 이용 불가하다.

이번 롤점검 이후 업데이트 된 8.17 패치노트에는 돌격! 넥서스 게임 모드, 누누와 윌럼프 리메이크, 챔피언 밸런스 조정, 하이 눈 우르곳, 하이 눈 쓰레쉬, 하이 눈 루시안, 불멸의 영웅 이렐리아, 불멸의 영웅 탈론 신규 스킨 및 크로마 등이 업데이트 됐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및 인벤 사이트를 통해 알 수 있다.

정진희 기자 / 사진= 라이엇 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