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 체결…유연석·이광수·이동욱과 한솥밥
임수정,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 체결…유연석·이광수·이동욱과 한솥밥
  • 승인 2018.08.3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임수정이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킹콩 by 스타쉽은 31일 배우 임수정과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임수정은 깊고 탄탄한 연기력과 스펙트럼을 갖춘 배우.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부터 강단 있고 당찬 매력까지,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작품마다 강한 인상을 남기며 대중들의 곁에서 사랑 받아왔다.

킹콩 by 스타쉽에는 국내외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세 배우들이 포진해있는 바.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 임수정이 합류하며, 킹콩 by 스타쉽과 앞으로 펼칠 긍정적 효과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킹콩 by 스타쉽 이진성 대표는 “임수정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임수정은 뛰어난 연기력과 독보적인 매력을 갖춘 배우”라며 “뿐만 아니라, 항상 진정성을 갖고 도전을 주저하지 않으며, 넓고 깊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아티스트”라고 임수정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앞으로 킹콩 by 스타쉽은 임수정의 향후 행보를 함께 하며 든든한 동반자이자 파트너가 되어 연기 활동은 물론 문화계 다각도의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임수정과 계약을 체결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범, 김지원,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미연, 이동욱, 조윤희 등이 소속돼 있다.

김나연 기자/사진=킹콩 by 스타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