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동현배·임도윤·백승헌, ‘감초 군단’ 라인업 완성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동현배·임도윤·백승헌, ‘감초 군단’ 라인업 완성
  • 승인 2018.08.2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현배, 임도윤, 백승헌이 반 사전 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감초 군단 라인업을 마무리했다.

화제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반 사전 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연출 강철우 l 극본 남지연, 김은정)는 K-POP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톱스타 후준(최태준 분)과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찍힌 잡지사 기자 이근영(최수영 분)의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작품. 

동현배와 임도윤은 극 중 후준과 이근영의 앙숙 동거 라이프를 본격 점화시킬 방송가 인물들로 분한다. 최근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서 코믹 연기로 큰 호평을 얻은 동현배는 극 중 한재원 PD 역을 맡아 연기 변신에 나선다. 한PD는 예능계의 ‘마이너스 손’이라 불리지만 두둑한 넉살과 ‘좋은 게 좋은 거다’라는 모토를 가진 천하태평한 인물. 안방극장의 유쾌한 활력버튼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PD와 함께 후준과 이근영 사이 매개체로 활약할 노도윤 작가 역은 드라마 ‘내 딸 서영이’부터 ‘왔다! 장보리’, ‘피노키오’ 등을 통해 임팩트 있는 연기를 보여준 임도윤이 맡았다. 노작가는 빈말 못 하는 성격 탓에 우주대스타 후준마저 당황 시키는 보통내기 아닌 인물. 임도윤은 특유의 거침없고 톡톡 튀는 모습으로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해 신스틸 연기력을 제대로 뽐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백승헌은 이근영의 단짝 신미정(김하경 분)의 오랜 남자친구 신혁 역을 맡아 전작 드라마 ‘1%의 어떤 것’, ‘애타는 로맨스’에 이어 남다른 존재감을 펼친다. 신혁은 여친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열심히 공부 중이지만 알고 보면 책보다 TV프로그램에 더 빠삭한 만년 고시생. 연예인 뺨치는 비현실적인 외모에 자유분방한 마인드의 소유자를 소화할 백승헌의 매력이 안방극장의 시선 강탈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드라마 ‘1%의 어떤 것’, ‘애타는 로맨스’에 이어 제작사 가딘미디어와 강철우 감독이 3번째 합을 맞추게 된 작품임이 알려지며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더불어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TV 프로덕션’이 투자 및 공동제작사로 참여, 북중미에서 이미 선판매가 완료됐으며 국내 TV 편성에 맞춰 160개국에 동시 방송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극에 감칠맛을 더할 개성파 배우 라인업을 완료한 반 사전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본격적으로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위해 준비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에코글로벌그룹, 개인제공, 드림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