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영화 ‘너의 결혼식’ 특별출연…박보영 웃고 울리는 ‘남자친구’ 변신
송재림, 영화 ‘너의 결혼식’ 특별출연…박보영 웃고 울리는 ‘남자친구’ 변신
  • 승인 2018.08.2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송재림이 영화 ‘너의 결혼식’에 특별출연하며 오랜만의 스크린 나들이에 나섰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 분)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분),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영화.

극중 송재림은 3초의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승희가 한 눈에 반하게 되는 매력적인 대학 선배 윤근 역으로 등장한다.

윤근은 준수한 외모에 미식축구부의 꽃 ‘쿼터백’ 다운 근육질 몸매, 재력 있는 집안까지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 완벽남. 승희와 우연의 사랑을 빗나가게 하는 장애물이지만 송재림은 그 만의 매력으로 누구나 한번쯤 빠져봤을 풋풋한 대학시절의 남자친구 윤근을 그려내며 관객들을 설렘과 향수로 젖게 할 예정이다.

송재림은 지난 7월 종영한 SBS 주말극 ‘시크릿마더’에서 드라마의 중심축이 되는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하정완 형사로 분해 묵직함 있는 연기를 보여준 바 있다. 이어 오는 11월 방송되는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는 김유정의 미스터리한 옥탑방 동거남 최군으로 캐스팅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송재림이 특별출연한 영화 ‘너의 결혼식’은 오는 22일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영화 ‘너의 결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