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현민, ‘외제차 갑질논란’ 해명…“어머니 쓰러지고 아이 울고 난리가 났다” 당시 영상 보니?
황현민, ‘외제차 갑질논란’ 해명…“어머니 쓰러지고 아이 울고 난리가 났다” 당시 영상 보니?
  • 승인 2018.08.19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현민이 90년대 인기가수 외제차 갑질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황현민이 갑질 논란에 대해 해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황현민은 “오래전부터 C딜러사 대표와 선후배 사이다. 차가 작년 12월에 처음 멈춰 섰다. 한겨울 도로 위에서 3시간이나 추위에 떨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얼마 지나지 않아 지난 3월 가평으로 가던 중 국도에서 달리다가 멈췄다. 저한테 차를 판 사람인 수원지점 지점장에게 전화를 걸었다”며 “콜센터에 불편함을 느껴서 그분한테 먼저 전화했다. ‘이제부터 콜센터 전화하지 말고 자기한테 전화하라’며 빠르게 처리를 해주더라. 믿고 타라고 하기에 그냥 나왔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세 번째 차가 섰던 상황에 대해 묻자 황현민은 “장모님 그리고 처남댁, 처조카, 아내 그리고 내가 운전을 해서 부산을 갔다가 오는 길이었다. 120km의 빠른 속도로 달렸는데 차가 서서히 힘이 빠지더라. 그때 기적적으로 차를 돌려 갓길에 대피했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그때 미치겠더라. 화가 너무 나서 지점장한테 전화했다. 갓길에서 전화를 하는데 너무 무서웠다. 1시간 걸려 견인차가 왔다. 타고 갈 차가 안 왔다고 하니 ‘택시를 불러서 가라’고 하더라”며 “지점장에게 전화를 하니 견인차를 타고 오라고 하더라. 결국 모두 차 안에 타고 공중에 띄워진 채 출발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황현민은 “너무 무서워 휴게소에 세워달라고 하니 세 군데의 휴게소를 지난 후 견인차 목적지에서 세우더라. 그 과정에서 어머니가 쓰러지고 아이가 울고 난리가 났다”며 “구급차를 불러달라고 요청하니 지점장은 ‘현장에서 조치를 취하라’는 답변이 왔다”며 지점장과 나눈 카톡과 당시 현장이 담긴 영상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황현민은 지난 1993년 잼 1집 앨범 ‘난 멈추지 않는다’로 데뷔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