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20차 업데이트…신규 AR 총기 Beryl M762·신규 차량 스쿠터·FIX PUBG 개선 등·배그 점검 추후 공지 예정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20차 업데이트…신규 AR 총기 Beryl M762·신규 차량 스쿠터·FIX PUBG 개선 등·배그 점검 추후 공지 예정
  • 승인 2018.08.1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정식서비스(1.0 버전) 20차 업데이트 예정사항을 공개했다.

FPS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측은 16일 “정식서비스(1.0 버전) 20차 업데이트 예정사항에 대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 예정사항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 일정은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 예정입니다”라고 공지했다. 

배그 측은 “이번 PC 1.0 버전 업데이트에서는 FIX PUBG와 관련된 개선 사항 적용뿐만 아니라 새로운 총기 Beryl M762, 신규 사녹 전용 차량인 스쿠터 등을 여러분께 공개하려 합니다”라고 설명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20차 업데이트에는 FIX PUBG 개선 사항, 버그 수정, 신규 총기: Beryl M762, 신규 사녹 전용 차량: 스쿠터(Scooter), 안티 치트 & 신고 기능, 스킨 & 아이템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신규 AR 총기인 Beryl M762가 추가된다. Beryl M762는 모든 맵(에란겔, 미라마, 사녹)에서 월드 스폰으로 획득할 수 있다. Beryl M762는 7.62mm탄을 사용하는 AR총기로, 기본 30발까지 장착 가능하며 40발까지 추가 확장 가능하다. Beryl M762는 개머리판을 제외한 모든 부위에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다.   

신규 차량 스쿠터(Scooter)는 사녹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Scooter는 사녹 맵에서 오토바이를 대체하게 되어, 사녹 맵에서는 오토바이 차량이 스폰되지 않는다. 2인승의 낡은 빈티지 스쿠터 콘셉트로, 기존의 오토바이와 비교하여 체력은 동일하지만 속도는 소폭 더 느리다. 커브 시 바퀴 돌아가는 각도가 기존 오토바이에 비해 더 크기 때문에 지금까지와는 다른 컨트롤이 필요하다.

해당 업데이트 내용은 배그 점검 이후 적용된다. 배그 점검 일정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배틀 그라운드 홈페이지, 배그 공식 카페, 인벤 등을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카카오 배틀 그라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