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단독 콘서트 ‘4Season S/S’ 커밍순 포토 공개…기대감↑
마마무, 단독 콘서트 ‘4Season S/S’ 커밍순 포토 공개…기대감↑
  • 승인 2018.08.1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마마무가 커밍순 포토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13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단독 콘서트 ‘4Season S/S’ 커밍순 포토를 공개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는 노랑, 빨강으로 칠해진 캔버스 위 마마무(MAMAMOO)의 이름이 덧칠해져 눈길을 끈다. 이는 지난 1월, 마마무의 올해 야심찬 포부를 담은 2018 오프닝 싱글 ‘칠해줘’ 때의 초심을 기억하고,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봄·여름 앨범을 통해 마마무가 칠한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마마무는 올 초, 오프닝 싱글 '칠해줘'를 통해 ‘2018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3월에는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를 발표해 멤버 화사를 상징하는 봄의 컬러 ‘옐로우’로 화사하면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했고, 7월에는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으로 문별의 상징 컬러인 ‘레드’를 앞세워 화려하고 정열적인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번 단독 콘서트 '4Season S/S'는 마마무의 '봄과 여름을 총망라한 무대로 수많은 히트곡 퍼레이드가 준비돼 있으며, 마마무의 청순 무대와 멤버별 솔로 무대도 꾸며질 예정이다.

그간 다양한 레퍼토리와 화려한 퍼포먼스, 뛰어난 가창력을 앞세운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공연형 아이돌'로 자리 잡은 만큼 다시 한 번 마마무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마마무는 이번 단독 콘서트 ‘4Season S/S’를 통해 ‘2018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전환점을 맞은 만큼 하반기 F/W 시즌에는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4 Season S/S’는 18~1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