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유니스, “곡 성적?…차트인 욕심 내고 있다”
다이아 유니스, “곡 성적?…차트인 욕심 내고 있다”
  • 승인 2018.08.0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다이아 유니스가 차트 성적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는 다이아 네 번째 미니앨범 ‘서머 에이드(Summer Ad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새 앨범 타이틀 곡 ‘우우(Woo Woo)’는 마이애미베이스 장르의 신나는 댄스곡이다. 특히 3년 만에 신사동호랭이와 호흡을 맞춘 곡으로 다이아는 무더운 여름을 강타하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이날 컴백 준비로 정채연은 “저희가 다이어트는 항상 한다. 근데 이번에 멤버들이 운동을 정말 열심히 했다. 또 각자 자작곡도 만들면서 여러 가지 준비를 하더라. 다들 이번 앨범에 많은 공을 들였다”고 답했다.

곡 성적에 대해 기희현은 “저희가 정말 공들여서 준비한 앨범이라 차트 욕심이 없을 수가 없다. 지금 강세이신 분들이 많지만 좋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유니스는 “저는 차트인에 욕심을 내고 있다. 근데 다른 멤버들은 각자 생각이 달라서 잘 모르겠다. 하지만 성적이 좋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희현은 잦은 멤버 교체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나간 멤버들은 항상 잘 되기를, 행복하기를 바라고 있다”며 “또 새로 들어온 멤버는 저도 어색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어느새 이 친구들이 저희 안에 스며들고 친근해져서 걱정 없다”고 답했다.

한편, 다이아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서머 에이드’ 전곡을 공개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MBK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