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워모드 프리셋 기반 이벤트 모드 닷지봄 진행…투척무기 만으로 승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워모드 프리셋 기반 이벤트 모드 닷지봄 진행…투척무기 만으로 승부
  • 승인 2018.08.09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이벤트 모드 - 워모드 : 닷지봄’을 소개했다.

FPS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측은 9일 “총기류 없이 투척무기만으로 승부하는 이벤트 모드: 닷지봄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이번 닷지봄은 워모드 프리셋을 사용합니다. 죽어도 부담 없이 리스폰하며 투척 마스터로 거듭나보시기 바랍니다”라고 공지했다. 

이벤트 모드 - 워모드 : 닷지봄은 10일 오전 11시부터 13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된다. 닷지봄은 워 모드 프리셋을 기반으로 한 이벤트 모드로 10인 스쿼드의 3팀, 총 30명의 플레이어가 에란겔에서 경기를 진행한다. 모든 플레이어는 스폰 시 수류탄 20개, Molotov Cocktail 1개, 3레벨 방어구, 프라이팬이 지급된다.

플레이어가 치명상을 입었을 때 기절 하지 않고 바로 사망하며 리스폰 수송기를 통해 30초마다 전장에 재투입된다. 상대 팀 플레이어 처치 시 3점을 얻을 수 있으며 제한 시간(400초) 이내에 100점을 달성하지 못할 경우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팀이 승리한다.

한편 8일 배그 점검에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19차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19차 업데이트에는 관통 시스템 적용, 인터페이스 편의성 개선, 동적 날씨 변화 기능 도입, 에란겔/미라마 개선, 버그 수정 등이 포함됐다.

자세한 사항은 배틀 그라운드 홈페이지, 배그 공식 카페, 인벤 등을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카카오 배틀 그라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