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15 패치노트…아칼리 리메이크·수영장 파티 신규 스킨·크로마 출시 업데이트 등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15 패치노트…아칼리 리메이크·수영장 파티 신규 스킨·크로마 출시 업데이트 등
  • 승인 2018.08.0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15 패치노트…아칼리 리메이크·수영장 파티 신규 스킨·크로마 출시 업데이트 등

리그오브레전드의 롤 점검이 완료되며 8.15 패치 노트가 업데이트 됐다.

1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던 롤점검은 예정보다 이른 시간인 오전 6시 43분에 완료됐다.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롤점검 완료와 함께 ‘8.15 패치 노트’에 관한 공지사항을 올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8.15 패치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지난 패치에서 말씀드린 대로, 현재 미드시즌의 대규모 변경 이후 밸런스 조정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상당히 규모가 작은 패치가 될 겁니다”라며 롤 점검에 관해 설명했다.

이번 롤점검 이후 업데이트 된 8.15 패치노트에는 아칼리 리메이크, 챔피언 밸런스 조정, 아이템, 룬, 신규 스킨 및 크로마 등이 업데이트 됐다.

리메이크 아칼리는 8.15 패치 기간 중 업데이트된다. 아칼리는 독침 아칼리, 지옥의 아칼리(핏빛 아칼리에서 변경), 국가대표 아칼리, 간호사 아칼리, 불의 축제 아칼리, 은빛 송곳니 아칼리, 인간사냥꾼 아칼리, 횟집 아칼리 등이 변경된다.

리 신은 Q - 음파 / 공명의 일격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한다. Q - 음파 / 공명의 일격의 피해량 계수가 증가한다. 이제 대상이 잃은 체력의 일정 비율만큼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으며, 대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한다. 

모르가나는 기본 마나 재생이 감소한다. E - 칠흑의 방패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한다. 신드라는 Q - 어둠 구체의 기본 피해량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한다. 쓰레쉬는 W - 어둠의 통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한다. E - 사슬 채찍의 최대 공격력 증가 계수가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한다. 올라프는 W - 광포한 공격의 추가 공격 속도가 증가한다.

이렐리아는 공격력과 체력이 증가한다. 기본 지속 효과 - 아이오니아의 열정의 피해량이 증가한다. Q - 칼날 쇄도의 사거리, 기본 피해량, 그리고 공격력 계수가 감소한다. E - 쌍검협무의 사거리와 기본 피해량이 감소한다. R - 선봉진격검의 사거리가 감소한다.

이외에 퀸, 킨드레드, 피들스틱, 피즈 등의 밸런스가 조정된다.

8.15 패치 기간 내에는 수영장 파티 갱플랭크, 수영장 파티 조이, 수영장 파티 게이틀린 신규 스킨이 출시된다. 또한 인간사냥꾼 아칼리, 수영장 파티 케이틀린, 수영장 파티 갱플랭크, 수영장 파티 렉사이, 수영장 파티 타릭, 수영장 파티 조이 크로마도 출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및 롤 인벤 사이트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라이엇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