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남편, 누군지 보니? 10살 연하의 사업가…박보검 닮은꼴 ‘깜짝’
바다 남편, 누군지 보니? 10살 연하의 사업가…박보검 닮은꼴 ‘깜짝’
  • 승인 2018.07.2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S.E.S. 출신 가수 바다의 남편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6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바다의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연예부기자는 “바다의 남편은 10살 연하인데다가 능력까지 출중하다고 한다. 대학가에서 요식업 프랜차이즈 사업을 크게 해 ‘리틀 백종원’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고 소개했다. 

이에 홍석천은 “바다 남편이 굉장히 훈남이라고 들었다”고 말했고, 연예부기자는 “바다의 결혼사진이 공개된 후 ‘박보검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다. 내가 정면 결혼사진을 봤었는데 굉장한 훈남이다”라고 설명했다.  

연예부기자는 이어 “그리고 이 부부를 같이 본 사람의 말에 의하면 바다 남편이 바다보다 좀 더 성숙해보인대. 그래서 같이 있으면 나이 차가 느껴지지 않는다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그러자 다른 연예부기자는 “실제로 바다 남편을 본 사람들의 증언이 있다. 전현무가 ‘씨엔블루 민혁과 똑같이 생겼다. 그리고 성격에서는 어른스러운 면이 있어서 애늙은이 같다. 마치 형 같은 느낌이 있었다’고 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황영진은 “이런 이야기들 때문에 바다가 고충을 털어놨다. ‘결혼사진이 생각보다 잘 나와서 사람들이 남편의 외모에 대해 기대를 한다. 남편이 사람들을 실망시키기 싫어 마스크를 끼고 다닌다’라고”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바다는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인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