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이시영, 워킹맘? “가족이 주는 행복 커” (사생결단 로맨스)
[영상] 이시영, 워킹맘? “가족이 주는 행복 커” (사생결단 로맨스)
  • 승인 2018.07.19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이시영, 워킹맘? “가족이 주는 행복 커” (사생결단 로맨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배우 이시영이 연기와 육아를 병행한 소감을 밝혔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지현우, 이시영, 김진엽, 윤주희, 선우선, 배슬기, 이창한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시영은 “예전에는 촬영이 끝나며 집으로 퇴근한다는 생각을 했는데 지금은 집으로 출근하는 느낌이다. 달라진 점도 있지만 하지만 주는 행복이 크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찍어 놓은 분량이 많다. 예전처럼 밤을 새지 않는다. 여유를 가지고 촬영하고 있다. 가족들도 열심히 하라고 응원해주고 많이 도와준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며 행복함을 드러냈다. 

극중 이시영은 호르몬 집착녀이자 허당끼 가득한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 역을 마아 엉뚱 발랄한 ‘힐링 여왕’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이시영 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지현우 분)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올 여름 유쾌하고 시원한 로맨틱 코미디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는 오는 7월 23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