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점검, 정식서비스(1.0 버전) 17-1차 업데이트…부활 버그 수정·수녹 맵 MMR 매치 메이킹 적용 예고 등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점검, 정식서비스(1.0 버전) 17-1차 업데이트…부활 버그 수정·수녹 맵 MMR 매치 메이킹 적용 예고 등
  • 승인 2018.07.1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점검, 정식서비스(1.0 버전) 17-1차 업데이트…부활 버그 수정·수녹 맵 MMR 매치 메이킹 적용 예고 등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정기 점검을 알렸다.

FPS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측은 11일 “7월 12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정기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라고 공지했다. 배틀그라운드 점검(이하 배그 점검)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배그 점검 내용으로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17-1차 업데이트가 있다. 빠른 패치 배포를 위해 배그 점검 진행 중 ‘웹 게임시작’ 버튼이 오픈 될 수 있다. 패치 완료 후 게임이 실행되더라도 점검 중에는 서버에 접속되지 않는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17-1차 업데이트에는 게임 플레이 수정, 버그 수정 등이 포함된다. 

픽업 트럭의 비포장 도로 주행 성능을 향상했으며 스코프를 장착하지 않은 상태에서 모든 SMG 정조준 모드의 기본 영점을 100m로 수정했다. 석궁의 영점이 스코프를 장착하더라도 25m로 고정되도록 수정했다.

SLR에서 4배율 스코프 장착 후 조준 시 조준점이 이상하게 보이는 현상을 수정했다. 운전자가 자리를 변경한 후 바로 총기로 조준을 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또한 배그 측은 “현재 발생하고 있는 버그 중 팀원에게 부활 시도 시 부활이 진행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다. 해당 현상의 발생 원인으로는 비인가 불법 프로그램을 방지하기 위해 진행하였던 개선 작업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던 것이 확인되었으며, 이번 업데이트 시 수정이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알렸다.

이어 “곧 사녹 맵에도 MMR 매치 메이킹이 적용되도록 진행할 예정이다”고 공지했다.

자세한 사항은 배틀 그라운드 홈페이지, 배그 공식 카페, 인벤 등을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카카오 배틀 그라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