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SNS] 엑소 찬열·백현·시우민, 수준급 농구 실력…#덩크슛 #안 보고 3점슛
[스타★SNS] 엑소 찬열·백현·시우민, 수준급 농구 실력…#덩크슛 #안 보고 3점슛
  • 승인 2018.07.1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엑소 찬열, 백현, 시우민이 농구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엑소 찬열, 백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멤버들과 함께 농구를 하고 있는 영상을 게재했다.

먼저 찬열은 뒤에서 달려와 덩크슛을 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그는 공을 넣은 뒤 농구 골대를 붙잡고 버티는 모습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백현도 덩크슛을 하는 듯한 영상을 공개했다. 농구골대에 집중 되고 있었던 영상은 백현이 공을 넣자 반전을 드러냈다. 바로 골대가 바닥과 거의 근접해 있었던 것이다. 낮은 골대에 백현은 공을 넣은 후 바닥에 누운 자세가 되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백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우민의 농구 영상도 공개했다. 그는 “우리맏형 클라쓰 #맏형이지만 막내 같다 #깡총깡총 #안 보고 3점슛 #빛의 속도 첸 #깜짝 출연”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 된 영상 속 시우민은 농구대를 등진 채로 공을 던졌다. 감으로 던진 공은 정확하게 골대 안으로 들어갔고, 시우민 포함 모두가 환호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엑소는 오는 13일~15일 총 3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 ‘EXO PLANET #4 – The EℓyXiOn [dot] –’을 개최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